Travel

일본 브랜드 아울렛 매장 고텐바(御殿場)

qOOp 2007. 11. 2. 01:37
반응형

한국에 여주인가에 아울렛 매장이 생겼다는 말을 들었다. 직접가보지는 못했지만...

일본의 경우에는 브랜드 아울렛 매장이 몇군데 있다. 그 중 하나가 고텐바 프리미엄 아울렛 매장이다.
지역이름이 고텐바이고 고텐바에 있는 아울렛 매장인데 규모도 어느 정도된다.

입점 브랜드는 Dolce & Gabbana, Hugo Boss, 불가리, 발리, coach 등 흔히 명품으로 불리우는 브랜드들 부터 나이키, 아디다스, 엘레쎄 등 일반 브랜드까지 100 점포정도 입점해 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고텐바 코치매장



기본적으로 일반 정가보다 20~30퍼센트 세일을 하는 것이 일반적이고 브랜드와 시기에 따라서 50% ~ 90% 까지 세일을 하는 품목들도 있다.
브랜드라고 해서 다 좋은 제품만 있는 것은 아니지만 조금 꼼꼼하게 보면 좋은 제품을 저렴하게 구매할수 있다...

여기는 다른곳과 달리 후지산과 가깝기 때문에 날씨만 좋다면 쇼핑을 즐기면서 후지산도 감상할수 있다... 대략  후지산과는 11킬로 정도 떨어진 곳이라서 후지산이 아주 크고 가깝게 보인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고텐바에서 바라본 후지산



보통의 여행의 경우에는 1박2일 정도로 해서 1일은 후지산을 구경하고 1일은 고텐바에서 쇼핑하는 코스가 일반적이지만 동경에서도 2시간 정도면 갈수 있어서 쇼핑만을 목적으로 한다면 1일코스로도 추천을 한다.

버스의 경우에는 동경 신주쿠에서 9시 20분 출발하는 버스가 있다. 고텐바 도착시간은 11시. 4시간가량 쇼핑을 할수 있으며, 3시에 다시 고텐바를 출발해서 신주쿠에 5시 경에 도착한다. 왕복 요금은 성인을 기준으로 2800엔.

그외 전철로 가는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는데 신주쿠에서 오다큐선을 타고 가는 방법이 있다. 소요시간은 거의 2시간 정도.
오다큐선중에서 한번에 바로 가는 급행(흔히 로망스카라고함)이 있는데 요금이 조금 비싸다. 편도 성인 1인 2900엔. 로망스카가 아니라면 편도 성인을 기준으로 1,230엔. 대신 신주쿠에서 오다큐 큐코를 타고 신마츠다에서 다시 JR을 갈아타고 가야 한다.
공휴일 로망스카를 이용할 경우에는 예약이 필수. 하루에 운행하는 횟수가 많지 않아서 당일 표를 구하기는 힘들다.

대신 아울렛 매장까지 가는것이 아니고 고텐바역에서 아울렛 매장에서 제공하는 무료 셔틀버스로 고텐바까지 이동을 해야 한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JR 고텐바 역



자세한 브랜드, 가는 방법은 홈페이지에 자세히 설명이 되어 있다. 홈페이지 주소는 http://www.premiumoutlets.co.jp/gotemba 이다.
당연히 일본어지만 영문 홈페이지도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