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bby/Animation

공짜는 없다? 원피스 만화1권에서 60권 무료 공개 ( 일본어 원문 )

qOOp 2017. 7. 22. 17:26
반응형

공짜는 없다!

원피스 원본(일본어) 만화를 기간 한정으로 무료로 공개를 하고 있습니다. 

원피스가 만화로 공개가 된지도 벌써 20년이 되었다고 하네요. 정말 장수하는 만화인것 같습니다. 이렇게 오랜 기간 동안 계속해서 연재가 되고 있다는 것은 아마도 많은 사람들로 부터 사랑을 받고 있다는 말이 될 것도 같습니다.

일본 뿐만이 아니라 한국을 비롯한 전세계에서 폭발적인 인기로 아직도 연재가 되고 있다는 것이 그저 경의로울 따름입니다.


원피스 연재 20주년을 기념하여, 기간 한정으로 딱 2주간만 1권에서 60권까지만 온라인에서 무료로 공개를 하고 있습니다. 

물론, 일본어 원문입니다.

원피스를 좋아하시는 분중, 일본어 공부를 하시는 분이라면 기간내에 만화를 보시면 일본어 공부에도 도움이 되지 않을까 합니다.


원피스 1권 표지


무료로 공개한 만화 원피스는 어디에서 볼수 있을까?


아쉽지만, 무료 공개는 2017년 7월 22일 부터 8월 4일까지 입니다.
정확하게 2주간 무료로 만화를 보실수 있습니다.

공짜는 없다!

세상에 공짜는 없다?

공짜가 있을 수도 있지만, 공짜는 없다고 생각을 하는 것이 더 정확할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무료로 만화 원피스를 보기 위해서는 로그인을 해야 합니다.

로그인은 아메바(Ameba), 페이스북, 트위트 아이디 등으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아메바는 일본 대표 블로그인데, 아이디를 만들기가 좀 까다로울수 있지만, 페이스북이나 트위트 등은 현재도 많은 분들이 사용을 하고 있으므로 페이스북, 트위트로 로그인을 하시면 되지 않을까합니다.

원피스 1화 목차


원피스 하면, 골디로져가 빠지면 안되겠지요.

원피스 1화의 목차에서는 가장 먼저 골디로져가 나오네요...


원피스의 주인공, 몽키 디 루피의 왼쪽 눈 아래의 상처가 생기게 된 이유가 가장 먼저 나옵니다.

해적이 되겠다는 신념으로... 왼쪽 눈 아래에 상처를 루피 자신이 만드네요..


애니 원피스의 순서와는 조금 다른 것 같습니다.


일본어를 공부하시는 분 중, 원피스를 좋아하시면, 만화도 보고, 일본어 공부도 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