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7/09 4

iOS11 새로워진 아이폰 제어센터와 셀룰러 데이터 아이콘

아이폰 8시리즈와 아이폰 X의 발표와 함께 발표된 iOS11로 인하여, 여기저기서 많은 이야기들이 나오고 있는 것 같습니다. 이전의 버전보다 사용하기 편리해졌다는 반응도 있지만, 이전버전에 익숙해져 있는데, 새롭게 바뀌다보니, 불편해졌다는 반응도 있는 것 같습니다.업그레이드가 되면, 이전의 버전에서 불편한 사항을 개선하는 것이 일반적인데, 업그레이드가 된 것임에도 불구하고 iOS11의 경우에는 불만의 목소리도 많아진 것 같습니다.왜 불만의 목소리가 나오는 것일까요?이유는, 이전에 없었던 셀룰러 데이터 아이콘이 새롭게 추가 되었기 때문이 아닐까도 싶습니다. 물론 셀룰러 데이터 아이콘만 추가가 되었다면, 문제가 없겠지만, 이 아이콘이 추가가 되면서 기존의 와이파이, 통신사 데이터 사용 설정 방법이 조금 변경..

Apple.inc 2017.09.24

꽁꽁 숨겨놓은 페이스북 계정 삭제 (회원탈퇴) 하기

많은 사이트에서는 유저 및 고객을 유치하기 위하여, 회원가입을 하고, 회원가입을 해야지만, 해당 사이트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현재 많은 유저를 회원으로 가지고 있는, 페이스북(Facebook)을 비롯하여, 트위터(Twitter), 인스타그램(Instagram) 등...그러다 사용을 하지 않는 사이트라면, 회원 탈퇴를 하는 것이 개인정보를 위해서도 좋지 않을까 합니다.페이스북 계정 삭제 ( 회원 탈퇴 ) 하기많은 분들이 사용하는 페이스북을 탈퇴하게 되었습니다. 많은 분들이 사용한다고, 개인적으로 사용하지 않는 페이스북 계정을 계속 유지하기도 좀 그러해서...페이스북 계정을 삭제하기 위해서 페이스북에 로그인하고, 여기 저기 메뉴를 확인해 보아도 계정을 삭제하는 페이지가 잘 보이지 않더군..

Web/Web.Etc 2017.09.21

맥북을 컨트롤 하는 아이폰 앱, 리모트 컨트롤 for Mac ( 기간한정 무료 )

아이폰의 앱 중에서 IFTTT라는 앱이 있습니다. 전문용어로 트리거 기능을 제공해 주는 어플인데, 기존에 만들어진 기능을 이용할 수도 있고, 직접 기능을 만들어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트리거 기능이란, 어떤 이벤트가 발생을 하면, 또 다른 이벤트를 발생시키는 것을 말합니다. 말이 좀 어렵다면, 예를 들어 보겠습니다.지메일에 메일이 오면, 자동으로 메일이 왔다는 것을 라인으로 메세지를 보내어 주는 액션.스마트폰에 지메일 어플을 설치하면, 자동으로 알림이 오겠지만요.아무튼 IFTTT 어플의 기능을 잘 이용하면, 스마트폰을 보다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이번에 IFTTT의 기능 중에서 [앱스토어에 유료로 판매가 되고 있는 앱 중에서 기간한정으로 무료로 제공되는 앱의 정보를 받는 기능] 이 있어서 설정을 하..

App 2017.09.19

애플 아이폰출 10주년 모델 아이폰 X, 아이폰 8 일본 가격 (iPhone X, iPhone 8)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아이폰 10주년 모델이 정식적으로 모습을 드러내었습니다. 아이폰 10주년 모델의 이름은 아이폰X (iPhone X). 이번에 출시가 되는 아이폰은 10주년 모델인 아이폰X와 기존의 시리즈인 아이폰 8시리즈입니다.아이폰 X, 아이폰 8 Plus, 아이폰 8 이렇게 3가지 종류로 출시가 됩니다. 아이폰이 공개가 되기 전부터 이런 저런 소문으로 많은 분들께서 잘 알고 계시리라 생각합니다. ( 이미지 출처 : http://apple.com ) 이번에 출시가 되는 아이폰X와 아이폰 8시리즈를 간단히 비교를 해보면, 사이즈는디스플레이 사이즈아이폰 X > 아이폰 8 Plus > 아이폰 8 5.8인치 > 5.5인치 > 4.7인치기기 본체의 사이즈아이폰 8 플러스 > 아이폰 X > 아이폰 8 ..

Apple.inc 2017.09.1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