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bby/Animation

일본 야구 애니 에이스 오브 다이아몬드!

qOOp 2014. 9. 7. 10:25
반응형

일본 야구 애니 에이스 오브 다이아몬드(Ace of Diamond)

한국 사람들도 야구를 좋아하지만, 일본 사람들도 야구를 엄청 좋아하는 것 같습니다. 일본 전국에 4,000개가 넘는 고교 야구팀이 있으며, 매년 코시엔이라는 무대에서 자신의 기량을 마음껏 펼치기도 하여, 일본 프로야구 또는 메이저리그 등에 진출을 하고 있습니다.

일본 사람들이 야구를 좋아하다 보니 메이저(Major) 와 같은 야구를 소재로한 만화가 쓰여지면, 만화를 기초로 애니메이션이 만들어 지는 것 같습니다. 일본 만화가 애니로 만들어 진다는 것은 만화가 상당히 인기가 있었다는 것을 말하겠지요.

에이스 오브 다이아몬드(Ace of Diamond) 일본명으로는 다이야노A 입니다. 에이스 오브 다이아몬드도 일본 야구 애니의 하나로 현재 TV에서 방영중입니다. 2006년 주간소년만화(週刊少年マンガ)에 연재되었습니다. 

매주 일요일 오전 8시30분 부터 테레비도쿄(テレビ東京:てれびとうきょう)에서 방영중이며, 일본 지역에 따라서 방송시간은 조금씩 다릅니다.

에이스 오브 다이아몬드는 일본 고교 야구를 배경으로 하고 있습니다. 코시엔(甲子園:こうしえん)이라는 일본 고교 야구의 최고의 무대에 서기 위한 고교생들의 이야기입니다. 현재 메이저리그에서 활동중인 뉴욕 양키즈의 다나카 마사히로, 시애틀 매리너스 이와쿠마 히사시, 텍사스 레인저스의 다르빗슈 유 등도 코시엔에서 이름을 날렸던 선수들이지요.

( 주인공인 투수 사와무라 )

( 사와무라의 동기생 투수 후루야 )

( 사와무라의 동기생 2루수 코미나토 )

일본의 나가노(長野:ながの) 출신의 야구 소년인 주인공, 사와무라 에이준(沢村栄純:さわむらえいじゅん)이 야구 명문고교를 입학하여, 고교 야구의 꿈의 무대인 코시엔에 우뚝 선다는 이야기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 현재까지 방송에서는 아직 지역 예선 시합중 이라서.. 아마도 코시엔 진출을 하겠지요 )

일본에서 애니로 만들어졌다는 것은 인기가 많았다는 것을 의미하므로, 야구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에이스 오브 다이아몬드를 보시는 것도 괜찮을 것이라 생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