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bby/Animation

원피스 바리바리 열매의 바르톨로메오(Bartolomeo)

qOOp 2015. 1. 16. 10:00
반응형

원피스 바리바리 열매의 바르톨로메오(Bartolomeo)


루피를 존경하는 바르톨로메오.


애니 원피스(ONE PIECE)의 캐릭터 중 루피를 동경의 대상으로 생각하여, 루피와 눈도 마주치기를 꺼려하는 해적 바르톨로메오(バルトロメオ:Bartolomeo:바르톨로메오).


바르톨로메오는 바르톨클럽 해적단의 선장으로서, 일명 식인종(人食い:히토쿠) 바르톨로메오라고도 불리워지고 있습니다. 

현상금은 현재 150,000,000베리 (1억5천만 베리) 이며, 출신은 이스트블루(East Blue), 바리바리 열매라는 악마의 열매를 먹어 바리바리의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바리바리 열매란


바리바리열매는 일본어로 バリバリの実(바리바리노미)라고 적는데, 처음에는 의태어로 "일을 척척 잘 해나가는 모습" 이라는 뜻으로 생각을 했는데, 이러한 뜻이 아니더군요.


バリバリ(바리바리)는 영어의 Barrier 로서 벽, 장벽이라는 뜻입니다. 일본어로도 バリヤ 또는 バリア、バリヤー 라고 하며, バリヤ의 앞의 두글자만 따서 バリバリ(바리바리) 라고 되었습니다. 


바리바리 열매를 한국어로 번역을 하면, 장벽장벽 열매 또는 벽벽 열매 정도가 되지 않을까요.


바리바리 열매는 바르톨로메오 자신의 앞에 유리와 같은 장벽을 만들어서 어떠한 공격도 방어를 할 수 있다고 합니다. 


바르톨로메오는 좀 우스꽝스럽게 생겼지만, 자꾸 보니 귀엽습니다. ^^

해적단의 선장이라서 밀집모자 해적단의 크루가 되기는 힘들어 보이지만, 앞으로도 루피와 좋은 친구관계를 유지 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