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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클로!
매장을 가보면 강렬한 인상을 받는다.
빨주노초파남보 색상별로 모든 제품을 출시하는...
다른것은 잘 모르겠고 매장이 다른 매장들보다 많다. 또 매장이 상당히 크다는것.(일본의 경우)
유니클로 카렌다로 더 유명했졌다?
사진은 TS 렌즈로 촬영을 했는지 아니면 일반렌즈로 촬영후에 TS효과를 했는지는 알수가 없지만 상당한 노가다 작업으로 완성된 작품이다.
여기에 FPM(Fantastic Plastic Machine)의 음악을 삽입함으로써 한층더 중독성을 만들어낸 유니클로 카렌다.
현재 3탄. 영국의 작곡가 에드워드 엘가의 위풍당당 행진곡을 편곡한 IF YOU DO, I DO, 익히 알고 있는 음악이라서 그런지 아니면 편곡을 잘 해서인지 정말 중독성이 강한것 같다.
2탄에서도 에릭 사티의 Je Te Veux 가 정말 멋쮜게 편곡이 되어 나를 유니클로의 늪에 빠뜨렸었다.
1탄은 리스트의 사랑의 꿈을 편곡한 愛の夢 ( 아이노유메 ).
공통점은 100% 클래식을 편곡했다는 점이다.
그럼 4탄도 클랙식?
4탄이 기다려진다.
사이트 : http://www.uniqlo.com/calenda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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