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

저가항공사 피치항공 (복숭아항공) 프로모션 정보

qOOp 2014. 4. 4. 16:35
반응형

ANA계열의 저가항공사 피치항공 프로모션!

최근 각국의 LCC 저가항공사의 경쟁이 치열해 지고 있다. 한국의 제주항공, 에어부산을 비롯하여, 말레이시아의 에어아시아, 필리핀의 세부퍼시픽, 일본의 피치항공등...

피치항공, 복숭아항공이다. 일본의 오사카에 본사를 둔 ANA 계열의 저가항공사(LCC)이다. 현재 한국과 일본의 취항지로는 오사카뿐이지만, 이용객이 많아지면, 도코 나리타까지 취항하지 않을까 생각한다.

피치 항공 (복숭아 항공) 프로모션!

일본 저가 항공사이지만, 일본어 외에도 한국어, 중국어, 영어를 지원한다.

한국어 화면으로 3일간 한정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판매기간 : 2014년 4월4일 ~ 4월 6일까지

탑승기간 : 2014년 4월14일 ~ 6월 30일까지

항공권 금액 

부산 - 오사카 : 24,800원~

인천 - 오사카 : 35,000원~

아직은 한국-일본간 오사카만 운행을 하고 있는 점이 조금 아쉽다. 빨리 도쿄 나리타로의 운행도 했으면 한다.


임의의 날짜를 선택하여 확인 결과, 가는편, 오는편 모두 24,800원! 그런데 한국쪽에서 출발이 공항세등 세금이 조금 더 비싸다. 그래도 상당히 저렴한 금액이다.


저가항공사가 다 그러하듯이, 위탁수화물은 별도의 가격이다... 1개의 위탁수화물은 28,600원 왕복 전체 항공 금액이 146,500원! 조금의 수수료가 더 발생을 하겠지만, 정말 착한 가격인것 같다.

저가항공권 결제

한국 저가항공을 제외하고, 거의 모든 저가 항공사의 항공권은 해외결제 가능한 신용카드로 결제를 해야 한다. 마스타카드, 비자카드, JCB, 다이너스카드 등으로 결제가 가능하다. 일본 내에서 항공권을 구입할 경우에는 로손, 훼미리마트, 서클K 등과 같은 편이점 결제도 가능하고 은행이나, 우체국등을 이용할수도 있지만, 한국의 경우는 신용카드만 가능하다고 생각하면 될것 같다.

혹, 일본으로의 여행을 생각하고 있다면, 지금 피치 항공사를 이용해 보는 것도 좋지 않을까 생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