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pan

일본의 가격 비교 사이트 카카쿠, 코네코, 락텐?

qOOp 2014. 9. 18. 10:58
반응형

일본의 가격 비교 사이트 카카쿠 닷컴, 코네코 닷넷!

어느 국가의 사람들도 동일하다고 생각되지만, 동일한 상품이라면 조금이라도 저렴하게 구매하려는 것이 인지상정인가 봅니다. 

한국에서는 다나와, 에누리 닷컴처럼 가격 비교 사이트가 있어 많은 분들이 가격을 참조하시고는 합니다. 일본에서도 한국의 다나와, 에누리 처럼 가격 비교 사이트가 있습니다. 

일본의 프로야구 팀인 락텐, 라쿠텐(楽天:らくてん)을 가격 비교 사이트로 알고 계시는 분들도 있을지도 모르지만, 락텐의 경우에는 한국의 11번가, 지마켓과 같은 형식의 온라인 쇼핑 사이트입니다.

그럼 일본의 가격 비교 사이트에는 어떤 사이트가 있을까요?

1. 카카쿠 닷컴

일본의 대표적인 가격 비교 사이트 입니다. 현재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PC, 가전, 카메라, 모바일 통신, 자동차, 가구, 생활 잡화등 다양한 분야까지 가격을 비교해 주고 있는 사이트입니다. 좀 특이하게 보험도 금액을 비교할 수가 있습니다. 

사이트 주소는 www.kakaku.com 입니다.

2. 코네코 닷넷

카카쿠 닷컴과 쌍벽을 이루는 가격 비교 사이트입니다. 카카쿠 닷넷에 비하면, 가격비교 항목이 조금 적지만 일반적으로 소비자가 많이 이용하는 패션, 가전, PC, 게임 등 다양한 부분의 가격 비교를 하고 있습니다.

사이트 주소는 www.coneco.net 입니다.

현재 일본의 가격 비교 사이트인 카카쿠와 코네코는 다국어를 지원하고 있지 않지만, 브라우저 크롬을 이용하시고 한국어 번역 기능을 이용하시면, 한국어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물론, 이미지에 쓰여진 일본어는 한글로 번역이 되지 않구요... 당연하겠지요. 아래의 이미지가 카카쿠 닷컴을 크롬 브라우저의 번역 기능을 통해서 번역한 화면입니다.

요즘 브라우저의 번역 기능이 상당히 좋아져서 왠만큼은 정확하게 번역이 되더군요.

일본의 가격 비교 사이트의 금액이 최저 금액일까요?

일반적으로는 최저 금액이라고 생각하시면 되지만, 꼭 그러한 것도 아닙니다. 전자제품 판매로 유명한 빅카메라, 요도바시 카메라, 라비 등이 있는데, 이들 기업들은 주말, 일요일을 이용하여 한번씩 특가 상품 할인을 하고 있으며, 특가 할인 상품을 구매시에는 가격 비교 사이트의 금액 보다 저렴한 경우가 있습니다.

또한, 한국과 비슷하게 현금으로 구매시에는 조금 더 저렴하게 구매하실수도 있습니다. 빅카메라, 요도바시 카메라 보다 라비의 경우가 현금으로 구매시 싸게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대신 판매원과 쇼부를 잘 보셔야 하구요...

최근들어 해외 직구, 구매 대행을 많이 하고 있는데, 일본 가격 비교 사이트에서 가격을 한번쯤 검색한 후 구매하시는 것도 좋지 않을까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