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pan

야경이 아름다운 도시 요코하마(横浜)

qOOp 2014. 11. 24. 17:25
반응형

야경이 아름다운 도시 요코하마(横浜)

야경이 아름다운 도시는 많이 있습니다. 야경이 아름다운 도시는 데이트 코스로도 알려져 많은 연인들이 찾는 장소이기도 하지요.

일본에서 야경이 아름다운 도시는 어디일까요?

한국인들에게도 많이 알려진 도쿄의 오다이바(お台場), 요코하마의 미나토미라이(みなとみらい), 고베(神戸)의 야경이 아닐까 합니다. 그 외에도 많은 곳이 있겠지만, 개인적으로는 이 3곳이 일본에서 아름다운 야경 3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오다이바는 한국 부산의 광안대교를 연상하게 하지만, 오다이바의 레이보우 브릿지는 일반 차량 외에 모노레일이 운행하고 있다는 것이 광안대교와는 다른점이지만, 다리만으로 생각한다면 비슷하지 않을까 합니다.

오다이바와 고베의 야경도 아름답지만, 일본에서 대표적으로 손꼽히는 야경이 요코하마의 미나토미라이 라고 생각합니다.

이쁜 사진이 다 어딜가고, 그냥 평범한 미나토미라이의 야경 사진만 남아있네요. 

미나토미라이는 낮과 밤이 분위기가 확~~ 달라지는 느낌입니다. 당연히 낮보다는 밤의 야경이 더 아름답지요. 관람차 옆에는 온천도 있어서 온천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가격은 그렇게 착하지는 않지만, 미나토미라이에서도 온천을 즐길수 있다는 점입니다. 

반대편에서 요코하마의 미나토미라이를 보면, 한눈에 미나토미라이를 볼수도 있습니다. 70층의 랜드마크타워도 한눈에 들어오네요.

미나토미라이는 어둠이 깔리기 시작하면 진정한 미나토미라이의 모습을 보실 수 있습니다. 

사잔올스타즈의 노래가사에도 많이 나오는 아카랭가입니다. 빨간 벽돌로 만들어진 창고였다고 하는데 현재는 쇼핑몰로 다양한 음식점과 기념품 등의 구입이 가능합니다. 아카랭가도 역시 밤이 아름답습니다. ( 사진보다는 실제 모습이 더 좋습니다. )

미나토미라이에서 조금 떨어진 공에 야마시타공원이 있습니다. 한 남성분이 벤치에서 따뜻한 햇살과 함께 휴식을 취하고 있습니다. 

요코하마에는 미나토미라이 이외에도 다양한 볼 거리가 있습니다. 혹 여행을 하시는 분이라면, 요코하마도 1일 코스로 하시는 것도 좋을것 입니다.

미나토미라이 가는 방법

나리타 공항 → 미나토미라이 

미나토미라이는 요코하마에 위치하고 있어, 나리타 공항에서 미나토미라이로 이동시에는 나리타익스프레스 요코하마행을 이용하시고, 요코하마역에서 하차 후 도보로 미나토미라이까지 이동을 하거나 아니면, 하차한 요코하마역에서 JR 케이힌토호쿠선을 이용하셔서, 사쿠라기쵸역에 하차를 하시면 됩니다.

나리타 공항 - (나리타익스프레스)→ 요코하마역(横浜) -(JR케이힌토호쿠선)→ 사쿠라기쵸역(桜木町)

나리타익스프레스 웹사이트 : http://www.jreast.co.jp/kr/

도쿄 시내 → 미나토미라이

도쿄 시내에서는 JR 케이힌토호쿠선과 도큐 도요코선의 이용이 가능합니다. 

케이힌토호쿠선은 우에노, 아키하바라, 도쿄, 신바시, 시나가와 등에서 승차가 가능하며, 하차는 사쿠라기쵸역에서 하차를 하면됩니다.

도큐 도요코선은 시부야역에서 출발을 하므로, 시부야역, 다이칸야마역, 지유가오카역 등에서 승차가 가능합니다. 미나토미라이역에서 하차를 하면됩니다.

JR 케이힌토호쿠선

우에노(上野), 아키하바라(秋葉原), 신바시(新橋), 시나가와(品川) -JR 케이힌토호쿠선→ 사쿠라기쵸역 (桜木町)

도큐 도요코선

시부야(渋谷) - 도요코선 → 미나토미라이역(みなとみらい)

미나토미라이선 웹사이트 : http://www.mm21railway.co.jp/global/korean/index.html